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이핑크 오하영 매력적인 몸매 사진 움짤 클라스~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서브보컬이자 막내인 오하영

벌써 6년이나 된 에이핑크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 오하영

1996년 7월19일생..96년생이면 22살~

신체사이즈 167cm에 46kg 군살없는 섹시한 몸매까지



물론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등

다 이쁘지만 오하영이 은근 내눈에는 더 매력적인듯..

뭐 개인취향이니까?? ㅎㅎ 


오늘은 에이핑크 오하영에 매력적인 몸매 사진과

춤 움짤등을 모아봤다


매력적인 에이핑크 오하영 몸매 사진 움짤 감상 GOGOGO!



내가 반해버린 오하영 움짤중 하나

이모습에 반해버리다니~~

에이핑크 멤버중 막내지만

가장 여성스러움이 넘쳐나는 오하영



에이핑크 오하영

매력적이다

매력적인 얼굴 그리고 몸매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네 









ㅋㅋㅋㅋ

막내라서 ~




이거슨 예전에 아디다스 운동복 입고

춤췄던 오하영 움짤인데

보는 사람에 따라 뭐 섹시하니

자극적이니 하는데 난그냥

이런 모습까지 사랑스럽다



너무 이상한 쪽으로 보지말고

귀엽게 보자

귀엽귀엽귀엽





옷이 자꾸 올라가서 신경이 쓰이는 

에이핑크 오하영 매력적인 몸매 움짤


솔직히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지..



잘했어 잘했어

감춰주세요.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

매력적인 몸매와 사진 그리고

움짤들 너무 귀엽지 않은가?


에이핑크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하시길

그리고 오하영 짱!~ㅋㄷㅋㄷ


+ Recent posts